코첫수술 코가 너무 예쁘게 잘 빠졌다 생각해 후기글 남겨 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29회 작성일본문
남들 눈엔 제 코가 어떻게 보이실진 잘 몰라도 제 기준에선 제 코가 너무 예쁘게 잘 빠졌다 생각해 후기글 남겨 봅니다! ㅎㅎ
일단 실장님도 그렇고 원장님도 그렇고 거기에 계신 모든 분들이 너무 친절하게 잘 대해주셔서 기분좋게 상담 받고 수술 받았어요
수술 후 사후관리가 제일 중요한데 사후관리 마저도 정말 꼼꼼하게 신경 써주셔서 감동 받았습니다..
그리고 첫 상담때 원장님이 제가 어느 부분이 콤플렉스고 또 어떻게 라인을 빼줬으면 하는지에 대해서 너무 정확하게 잘 파악하고 짚어주셔서 좀 소름 돋았어요 ㅋㅋ ㅜㅜ
아무쪼록 ! 전 붓기가 하루 빨리 빠지기를 기다리면서 하루 하루 달라지는 코를 보면서 만족하면서 지내구 있어여!
저 처럼 복코이신분들이라면 한번쯤 코원에 가셔서 상담 받아봐도 나쁘지 않을 거 같네요!
위 후기는 "체1리" 님께서 바비톡에 올려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