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결과까지 만족스러우니 이렇게 안쓰던 후기까지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95회 작성일본문
상담 후 이곳으로 결정하게 된 큰 이유는 원장님께서 굉장히 현실적으로 꼼꼼히 봐주셨기 때문이에요
상담시 직접 원장님께서 사진 찍어 상담해주신부분도 매우 맘에 들었고
전체적으로 콧대가 높고 큰편이라 무보형물로 메부리와 코끝쳐짐을 개선하기로 결정하여 수술했습니다
지방이식도 함께 했는데 너무 만족합니다
수술 끝나고 경과때에도 2차 지방때에도 친절히 꼼꼼히 봐주셨어요
제가 여러군데 성형받고 상담 하면서 이렇게 일관성 있는곳 처음이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어요
원장님께서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게 상담해주신분은 보기 힘든데 놀랬습니다 감사해용!
결과까지 만족스러우니 이렇게 안쓰던 후기까지ㅎㅎㅎㅎㅎㅎㅎㅎ
간호사 선생님들께서도 다른곳 병원 경험상 수술실에선 보통 차가우신데
그 수술대 누워서 질문해도ㅋㅋㅋㅋㅋ 질문에 다 답해주시고 소독할때도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해요
그리고 역시나 친절하신 직원분들도 감사합니당!! 길어졌네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지방2차 오늘 받구 왔는데 열심히 관리할께요 !!
위 후기는 "오이호이오" 님께서 바비톡에 올려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