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원 성형외과 김형택 원장님 진짜 추천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12회 작성일본문
코성형 항상 고민만하다가 코원성형외과로 결정했습니다
첫상담 가자마자 바로 예약금 넣고왔어요
그 이유는 첫째 합리적인 가격
둘째 원장님의 친절함
셋째 상담실장님께서도 잘 챙겨주셨어요
마지막으로 사후관리가 정말 좋습니다
특히 굳이 불필요한 수술을 추천 안하시는 원장님 모습을 보고 결정했습니다
저는 일단 실리콘 3mm, 코끝 비중격연골 귀연골 근육자르기 이렇게 했습니다
처음에 붕대 풀렸을때 옆모습은 마음에 드는데 실리콘 조금만 더 넣을걸 콧볼축소도 할걸 욕심 있었는데 붓기 때문에 땡땡해보이는거라 생각하면서 붓기 빠지면서 좀 기다리고 있어요
김형택 원장님 진짜 친절하십니다!
상담 한번 해보시면 굳이 발로 뛸 필요없구나 느끼실거에요
그래도 여러 성형외과 포함해서 상담받고 싶으시다면 코원 먼저 가시는거 추천해드릴게요!
코원 성형외과 김형택 원장님 진짜 추천합니다
자연스러운 코 원하시면 코원으로 오세용!!
위 후기는 "째째쓰" 님께서 바비톡에 올려주신 소중한 후기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