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지금 너무 만족스러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91회 작성일본문
낮은코로 필러,하이코만 주구장창 하다 시간이 지나니 퍼지기도하고 코끝은 필러로도 안되서 고민고민끝에 수술했습니다!
저는 화려한 코 원해서 원장님께 화려하게 부탁드렸어요~
상담은 3곳
마지막 상담 간 코원에서 수술했습니다
원장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상담도 너무 잘해주셨어요!
첫수술에 기증늑이라 고민 너무 많이 했지만
한번에 완벽히 가자고 하신말 믿고 진행했는데
지금 너무 만족스러워요~
위 후기는 "이열매님" 님께서 바비톡에 올려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