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원장님 실력도 좋으신데 수술 전후로 상담도 잘해주시고 친절하셔서 더 만족스러워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원장님 실력도 좋으신데 수술 전후로 상담도 잘해주시고 친절하셔서 더 만족스러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16회 작성일

본문

코원 성형외과 김형택 원장님께 코수술을 받았습니다. 

상담 시 평소 코모양에 대해 갖고 있던 불만들을 말했을 때 제가 원하는 사항을 가장 잘 반영해주실 것 같은 느낌을 받아서 다른 몇 곳에서도 상담 받아봤지만 여기로 결정했어요. 

메부리코, 휜코, 콧대, 코끝, 콧볼축소 진행했고 6주차(사진)에 어느정도 큰붓기가 다 빠지니 다 교정 잘되었고 만족합니다..! 

원장님 실력도 좋으신데 수술 전후로 상담도 잘해주시고 친절하셔서 더 만족스러워요. 

코 끝이 점점 더 내려간다는데 그건 걱정이네요 ㅠㅠ 

다만 코를 건드리니 모양이나 높이를 떠나 코가 커진 느낌?이 있고, 흉살, 미간 등 인상변화 다 따져보고 성형은 신중하게 결정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만약 하기로 하셨다면 코원 성형외과 추천드려요~ 




위 후기는 "hshs21" 님께서 바비톡에 올려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