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원장님 실력도 좋으신데 수술 전후로 상담도 잘해주시고 친절하셔서 더 만족스러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16회 작성일본문
코원 성형외과 김형택 원장님께 코수술을 받았습니다.
상담 시 평소 코모양에 대해 갖고 있던 불만들을 말했을 때 제가 원하는 사항을 가장 잘 반영해주실 것 같은 느낌을 받아서 다른 몇 곳에서도 상담 받아봤지만 여기로 결정했어요.
메부리코, 휜코, 콧대, 코끝, 콧볼축소 진행했고 6주차(사진)에 어느정도 큰붓기가 다 빠지니 다 교정 잘되었고 만족합니다..!
원장님 실력도 좋으신데 수술 전후로 상담도 잘해주시고 친절하셔서 더 만족스러워요.
코 끝이 점점 더 내려간다는데 그건 걱정이네요 ㅠㅠ
다만 코를 건드리니 모양이나 높이를 떠나 코가 커진 느낌?이 있고, 흉살, 미간 등 인상변화 다 따져보고 성형은 신중하게 결정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만약 하기로 하셨다면 코원 성형외과 추천드려요~
위 후기는 "hshs21" 님께서 바비톡에 올려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