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원을 선택한 이유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원을 선택한 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98회 작성일

본문

오래전부터 매부리코가 매우 콤플렉스였습니다 

옆에 누군가 앉는것만해도 제 코가 신경쓰여 스트레스 받을정도였으니까요 

주변친구들 모두 괜찮다며 말렸기도 했고 제가 겁이 많아서 수술을 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하기도 해서 

거의 1년을 넘게 손품 발품 팔아서 고민끝에 수술하게 되었습니다 


단순히 이뻐지는것보다는 콤플렉스 개선이 컸기 때문에 최대한 자연스럽게 하는 병원을 찾아다녔구요 

보형물 넣는것에대한 거부감도 커서 되도록 무보형물로 하고 싶었습니다 

마침 제가 콧대가 있는편이라서 발품을 판결과 대부분 무보형물을 추천해주셨고 코원에서도 무보형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코원을 선택한 이유는 일단 


1. 성형외과 전문의가 있는 개인 병원이라는 점이었습니다 

대부분 그러실테지만 대형병원은 뭔가 너무 공장형같아서 싫고 꼼꼼히 봐주지 않을것 같아서 개인 병원 위주로 봤고 

이빈후과가 전문의가 있는 일반 의원도 고민했지만 기능문제가 없었고 굳이 비전문의 한테 수술 받는게 찝찝해서 최대한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수술 받고 싶었습니다 


2. 자연스러움 추구 

후기 사진을 보니 너무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운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상담 받을때 제가 하고싶다고 해도 굳이 필요하지않다면서 필요한것만 하자고 단호하게 말해주시고 

이것저것 다른 시술 권하지 않는점이 양심적인것같아 믿고 결정하게되었습니다. 


3. CCTV 참관 

워낙 걱정도 많고 겁이 많아서 코수술하다가 안좋은상황까지 생각하게되었는데 

의료사고 무사고에 수술할때 보호자가 씨씨티비를 실시간으로 볼수있다는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4. 합리적인가격 

첫수술이고 꼭 필요한 시술만 하고 싶었는데 다른곳은 500까지 부르는 병원도 있었기에 가격적인면에서 좀 부담이 되었는데 

코원에서는 필요한 수술만 권하시고 가격도 다른병원들에 비해서 생각보다 괜찮아서 좋았습니다~ 


수술결과는 제가 원하는 자연스럽게 매부리코가 개선이 되어서 너무 좋았고 수술을 말리던 주변 친구들도 한게 훨씬 낫다면서 

하길 잘했다면서 칭찬해주더라구요ㅎㅎ 

수술 경과도 갈때마다 직접 원장님께서 꼼꼼히 봐주셔서 좋았습니다~ 




위 후기는 "오뎡" 님께서 바비톡에 올려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