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원장님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68회 작성일본문
5년전에 엄청 특이한 수술법으로 수술을 했는데 부작용으로
보형물이 코 끝에 다 쳐져서 거울 볼때마다 수술에 대한 후회와
스트레스가 심해 발품을 엄청 팔다가 코원에서 재수술 받았어요.
수술의 목적은 이전에 보형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는것이 첫번째였고,
미용은 자연스럽게 제거만 된다면 큰 욕심 없었기에
무보형물로 코끝에 모양만 잡아주시기로 했는데 왠걸 미용적으로도 너무 자연스럽고 마음에 들어요!
제가 이전에 받은 시술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일이 능숙한 의사가 아니면 힘들다 해서 일부러 코 전문 원장님께 찾아간건데 과거의 저 칭찬해요ㅋㅋㅋㅋ
병원 갈 때 마다 손님 많던데 바비톡이나 강ㄴㅇㄴ에 후기가 별로 없어서 도움이 되셨으면 해서 올려용
원장님 감사합니다~!
위 후기는 "코재수수수우울" 님께서 바비톡에 올려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