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원장님 감사합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원장님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68회 작성일

본문

5년전에 엄청 특이한 수술법으로 수술을 했는데 부작용으로 

보형물이 코 끝에 다 쳐져서 거울 볼때마다 수술에 대한 후회와 

스트레스가 심해 발품을 엄청 팔다가 코원에서 재수술 받았어요. 

수술의 목적은 이전에 보형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는것이 첫번째였고, 

미용은 자연스럽게 제거만 된다면 큰 욕심 없었기에 

무보형물로 코끝에 모양만 잡아주시기로 했는데 왠걸 미용적으로도 너무 자연스럽고 마음에 들어요! 

제가 이전에 받은 시술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일이 능숙한 의사가 아니면 힘들다 해서 일부러 코 전문 원장님께 찾아간건데 과거의 저 칭찬해요ㅋㅋㅋㅋ

병원 갈 때 마다 손님 많던데 바비톡이나 강ㄴㅇㄴ에 후기가 별로 없어서 도움이 되셨으면 해서 올려용 

원장님 감사합니다~! 




위 후기는 "코재수수수우울" 님께서 바비톡에 올려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