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기대치를 뛰어넘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19학번새내기 댓글 0건 조회 200회 작성일본문
![]()
![]()
위에 사진은 수술 전 후 사진이고 아래 사진은 2주차 사진입니다
첫 수술이였고 코원은 워낙 평이 좋아서 선택했습니다. 첫 발품이였는데 합리적인 가격 + 원장님과 상담 후 제가 원하는 방향과 잘 맞았고 합의점을 잘 도출해서 첫 상담에 결정했습니다 ^^
실장님 + 원장님 + 직원분들 정말 친절하시고 수술 후 1주일뒤 모양을 봤는데 기대한거보다 잘 나왔고 무보형물이라 기대치는 높지 않았는데 하고나니깐 정말 200%만족입니다. 비용도 착하구요.
주변에서도 정말 잘 됐다하고 코가 제대로 되니깐 입체감이 생기는 동시에 이목구비가 뚜렷해지고 비중격까지 피니깐 숨도 잘셔집니다.
실장님 직원분들 원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