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수술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Belleh90 댓글 0건 조회 188회 작성일본문
코성형 첫상담으로 코원을 갔었는데
평소에 고민이었던 부분을 딱 찝어주시고
굳이 안해도 될부분은 건들지말라고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너무 좋았고 쉐도우 닥터가 요새 말이 많아서
걱정이 많았었는데 수술실 cctv 참관할 수 있는 점이 이병원을
선택하는데 가장 컸던 것 같아요!!
원장쌤,실장님 모두 다 친절하셨구요
코도 원하는 라인대로 나와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코 끝 붓기가 아직 안빠져서 부자연스럽고 양쪽 코모양이 아직 좀
다르긴하지만ㅜ
잔붓기까지 빠지면 너무 이쁠것 같아요
평소에 고민이었던 부분을 딱 찝어주시고
굳이 안해도 될부분은 건들지말라고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너무 좋았고 쉐도우 닥터가 요새 말이 많아서
걱정이 많았었는데 수술실 cctv 참관할 수 있는 점이 이병원을
선택하는데 가장 컸던 것 같아요!!
원장쌤,실장님 모두 다 친절하셨구요
코도 원하는 라인대로 나와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코 끝 붓기가 아직 안빠져서 부자연스럽고 양쪽 코모양이 아직 좀
다르긴하지만ㅜ
잔붓기까지 빠지면 너무 이쁠것 같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