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2웡 코재수술 후기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2웡 코재수술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꿔니 댓글 0건 조회 377회 작성일

본문

기존(매뷰리코,휜코교정) 사용재료 콧대 실리콘(2mm),코끝에 기증연골 / 병원은 경성대쪽인데 오래되서 기억이안나네요.

수술(휜코교정,코끝쳐짐재수술) 사용재료 기증연골,귀연골

코재수술 후기입니다! 첫수술은 7,8년전 ..기억도자세히안나지만 메부리코제거,휜코교정,기증연골사용 으로 부산에서 하였는데 당시에는 깎는거에만 집중해서 재료를 뭐사용했는지도 집중을 못하면서 듣고 메부리다시안돌아오게한다고 뭘올린다고만기억나고 흐지부지 수술했던것같아요
그러다 휜코도 그대로였고 몇년후에 코끝쳐짐으로 부작용나타나서 휜코가 더 부각대보여 평소에 엄청나게 스트레스를 ..사진찍을때도 코가안길어보이게 고개를 계속들고 많이찍었어요
재수술도 하고싶어서 상담글은이곳저곳올렸지만 서울쪽은 멀다생각해서 알아보진못했는데 남자친구(♥︎)가 지인 중 이쁜코보고 코원성형외과를 알게되어 상담예약잡고 갔습니다.
상담만하려했으나 그전에도 견적을알아보려 부산에 다녔는데 상담와서도 지방에서 많이올라오신다고 알고있었어요 견적은다비슷비슷했으나 아무래도 재수술이다보니 원장님한분계신거와 상담선생님이 잘설명해주시고 케어해주실거같은 느낌을 잘받아서 바루 예약하구 설연휴계획잡구 드디어했습니다ㅠㅠ감격 감격
조심해야될것도 친절히 계속연락주시구 수술당일에도 엄청 간호사선생님들까지 신경잘써주셨습니다.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너무만족스럽습니다 수술할때두 기증연골기존꺼도 많이녹아잇엇구 실리콘도 여자분들은 1mm쓰는데 저는 2mm엄청 높은거를 썻었다하더라구용 그래서 기존콧대도좀있다고 실리콘은 제거하고 비중격이 너무 약해서 귀연골도 사용되었답니다 워낙 코상태가 안좋았는지 수술시간도 좀더걸렸던거같아요 !!
비록 오늘 실밥뽑고 처음 제코를 마주했지만 기존에는 눈이랑 코랑 너무 인상이찐해서 이마까지 필러때매 뭔가 여성스러운 부드러운인상으로 갖고싶어 많이 남자코같애서 콧대 낮춰달라고도 요청드렸구 코끝쳐짐도 많이 안달라지면어쩌나하는건 저만의 걱정이였던거같습니다ㅋㅋ 이제일주일되서 붓기때뮨에 아직은 어색하긴한데 붓기가잇어도 코모양은 자체는 너무만족스러워요ㅠㅠ♥︎붓기더빠져서 콧대는더낮아져도 너무좋을거같음 저만조심히 관리잘하면 될거같아요 ♥︎ 대만족♥︎♥︎♥︎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