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수술 2주차에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젤리 댓글 0건 조회 259회 작성일본문
코끝이 시무룩한 것 처럼 처지고 이마 눈썹 뼈 위가 꺼진게 계속 스트레스였어요 코끝은 필러로도 교정이 잘 안되니까 결국 ㅠㅠ 수술을 결심하고 병원을 알아보다 아는 지인 코모양이 너무 예뻐서 상담을 신청했어요! 사실 여기 말고 한두군데 정도 더 가볼생각이었는데 다른곳이랑 다르게 상담 후 원장님이 직접 코도 봐주시고 실장님도 넘 친절하셔서 두달전인데도 ㅋㅋㅋ 더 알아볼 필요도 없이 예약까지 해버리고 왓어요 결과는 후회없습니다!ㅠㅠ 왜 진작에 안했나 싶어요 겁 엄~~~청 많은데 오히려 코보다 귀가 좀 더 아팠다는 ......지금은 2주차고 벌써 자연스럽게 엄청 높아지고 이마도 매끈해졌습니다 ㅋㅋ 이대로 계속 갔으면 좋게써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