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수술 2주차 후기 입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수술 2주차 후기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해맑은미소 댓글 0건 조회 270회 작성일

본문

평소 메부리에 휜코로 컴플렉스였는데 코원성형외과에서 원장님께서 꼼꼼하게 애로사항부분을 봐주시고 무엇보다 제가 원하는부분을 최대한 맞춰주시면서 전반적으로 조각처럼 만들어주시고 코끝도 상당히 높게 되어서 너무 만족하구요 ㅎㅎㅎ 수술후에도 케어서비스 해주시는 간호사님들께도 감사하구 실장님께서도 선물로 주신 패드도 너무 감사히 잘쓰고 있습니다. 정말 코수술은 코원성형외과에서 하길 너무나 잘한 선택이었으며 이제 컴플렉스 극복해서 얼른 코로나 좋아지면 친구들과 카페가고싶네요 친절하신 직원분들과 실장님 및 원장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