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끝 수술 후기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끝 수술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choz 댓글 0건 조회 219회 작성일

본문

수술 전 저의 코는 코끝이 뭉뚝하고 들어가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코의 모양이 예쁘지 않다 보니 사진을 찍어도 마음에 들지 않았고 전반적으로 얼굴이 입체적이라는 느낌 보다는 밋밋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코가 큰 스트레스였던 저는 지인의 추천을 받아 코원 성형외과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수술까지는 생각하지 않고 그저 상담만 받아보자! 라는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했습니다. 하지만 원장 선생님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저의 코의 문제가 무엇인지 바로 짚어주시더라고요 .. 그래서 그 자리에서 바로 수술 일정을 잡고 나왔습니다 ! 상담 실장님께서도 상담을 너무 잘 해주신 것도 한 몫한 것 같아요 :)

수술 당일 코가 거즈로 둘러싸여 있는데에도 불구하고 코 모양이 너무 예쁘게 잡힌게 보이더라고요. 너무 신기했어요. 이게 내 코가 맞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코끝이 뾰족하게 나온거 있죠 ! 오늘부로 수술한지 딱 10일 되었는데 현재까지 너무 만족합니다 :) 심지어 코끝이 뾰족하게 나오니까 코도 더 높아보여요 ..  물론 아직 코가 많이 부어있지만 모양을 봤을 때 대만족입니다 ! 붓기가 빠지면 더 더욱 만족할 것 같아요 ! 원장님 예쁘게 수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더 이상 코 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일 없을 것 같아요 !! 여러분 고민 중이시라면 고민 그만 하세요 ㅠㅠ 진짜 후회 안 하실겁니다 .. 코원 성형외과 최고에요 정말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