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복코 재수술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복코 재수술

페이지 정보

작성자 sei02026 댓글 0건 조회 334회 작성일

본문

몇 년 전에 첫코수술을 받고
코 끝이 점점 내려오고 복코교정이 되지않아
재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코원에 오기 전
코로 유병하다는 병원은 거의 다 돌아다닌 것 같아요..
그러다가 마지막으로 코원에서 상담을 받았는데,
원장님께서 제 이야기도 잘 들어주시고
제가 원하는 무보형물로 수술이 가능하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정말 다른 공장같은 병원과 달리 신뢰감이 들었고,
그날 바로 실장님과 수술 날짜를 상의하였습니다:)

현재 2주차입니다.
수술은 비중격 만곡증 교정, 코 끝에 비중격+귀연골 사용하였고,
메부리 살짝 다듬었습니다.
수술 후 코가 너무 높고 들린 것 같아 걱정을 많이 했는데,
붓기가 빠지고 자연스럽게 내려왔습니다.
수술 후 계속 경과도 봐주시고,
환자들 한 명 한 명 신경써주시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다시 재수술을 할 생각에 너무 무섭고 걱정됬는데
코원에서 안전하고 만족스럽게 해서 다행이에요:)
재수술 고민하시는 분들 코원에서 꼭 상담 받아보셨으면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