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복코화살코매부리코 수술 10일차 후기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복코화살코매부리코 수술 10일차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찐빵쓰 댓글 0건 조회 285회 작성일

본문

하이코녹이기 + 입술필러녹이기 + 메부리 살짝 깎고 + 비중격 (무보형물) + 인중근육제거(웃을 때 화살코 모양되서 코끝쳐지는거)  + 절골
했어요! 제가 코원을 선택한 이유는
1. 1인병원
2. 코수술전문병원
3. AS 해주는지
4. 사후관리
5. cctv
11월 26일에 수술해서 10일된 경과예요
복코에 긴코라서 피부도 두껍고 본래 코로 돌아갈려는 성질이 강한 코라고 했는데 전 지금 코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코끝이 더 쳐지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ㅜ 수술 전까지 너무 불안해서 잠도 못자고 계속 걱정했었는데 필요없는 걱정이였던 것 같아요 원장님도 친절하시고 코 수술 후에 불편한거 말고 아프지 않았던게 신기했어요 예전에 눈 수술했던게 더 아프다고 느낄정도! 붓기도 금방 빠져서 너무 좋아요 딱 제가 원하던 코예요
그리고 웃을때 잇몸보이는 것도 사라져서 좋아요 100% 만족합니다 원장님 너무 감사해요
얼굴도 더 작아보이고 드라마틱한 변화를 주셨어요
주변 지인들에게 코원에서 했다고 다 자랑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