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복코화살코매부리코 수술 10일차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찐빵쓰 댓글 0건 조회 285회 작성일본문
하이코녹이기 + 입술필러녹이기 + 메부리 살짝 깎고 + 비중격 (무보형물) + 인중근육제거(웃을 때 화살코 모양되서 코끝쳐지는거) + 절골
했어요! 제가 코원을 선택한 이유는
1. 1인병원
2. 코수술전문병원
3. AS 해주는지
4. 사후관리
5. cctv
11월 26일에 수술해서 10일된 경과예요
복코에 긴코라서 피부도 두껍고 본래 코로 돌아갈려는 성질이 강한 코라고 했는데 전 지금 코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코끝이 더 쳐지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ㅜ 수술 전까지 너무 불안해서 잠도 못자고 계속 걱정했었는데 필요없는 걱정이였던 것 같아요 원장님도 친절하시고 코 수술 후에 불편한거 말고 아프지 않았던게 신기했어요 예전에 눈 수술했던게 더 아프다고 느낄정도! 붓기도 금방 빠져서 너무 좋아요 딱 제가 원하던 코예요
그리고 웃을때 잇몸보이는 것도 사라져서 좋아요 100% 만족합니다 원장님 너무 감사해요
얼굴도 더 작아보이고 드라마틱한 변화를 주셨어요
주변 지인들에게 코원에서 했다고 다 자랑했습니다
했어요! 제가 코원을 선택한 이유는
1. 1인병원
2. 코수술전문병원
3. AS 해주는지
4. 사후관리
5. cctv
11월 26일에 수술해서 10일된 경과예요
복코에 긴코라서 피부도 두껍고 본래 코로 돌아갈려는 성질이 강한 코라고 했는데 전 지금 코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코끝이 더 쳐지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ㅜ 수술 전까지 너무 불안해서 잠도 못자고 계속 걱정했었는데 필요없는 걱정이였던 것 같아요 원장님도 친절하시고 코 수술 후에 불편한거 말고 아프지 않았던게 신기했어요 예전에 눈 수술했던게 더 아프다고 느낄정도! 붓기도 금방 빠져서 너무 좋아요 딱 제가 원하던 코예요
그리고 웃을때 잇몸보이는 것도 사라져서 좋아요 100% 만족합니다 원장님 너무 감사해요
얼굴도 더 작아보이고 드라마틱한 변화를 주셨어요
주변 지인들에게 코원에서 했다고 다 자랑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