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 첫 수술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Aaaxdflrlx 댓글 0건 조회 389회 작성일본문
낮은코가 컴플렉스여서 필러,하이코등 여러가지 시술을 했었는데
필러 뭉침과 퍼짐으로 스트레스였습니다 ㅠ
수술을 하기로 마음먹고 여러병원을 돌아다녔는데 코원이 가장
실장님과 의사선생님이 친절하시고 솔직하게 상담해주셔서 수술 결정을 하게됬습니다 지금 수술 후 8일차 인데 벌써 너무 마음에 쏙! 듭니다 ㅎㅎ
자연스럽고 이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