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화살코 수술
페이지 정보
작성자 tnrud8178 댓글 0건 조회 276회 작성일본문
콧대가 낮은 편은 아닌데 평소에 화살코가 고민이라서
코끝만 수술했어요~~~~ 저는 아픈거 전혀 없었고
실장님이랑 간호사 언니들 정말로 친절하세요 ^^
메부리가 있긴 하지만 그냥 건들지 않았고 코 끝만 올렸어요
붓기는 7일차에 거의 빠졌고 멍도 심하지 않았습니다
코 수술 많이 무섭고 걱정했는데 별로 힘든점 전혀 없었어요
주변에서 다 잘했다고 해요 ㅎㅎ
코끝만 수술했어요~~~~ 저는 아픈거 전혀 없었고
실장님이랑 간호사 언니들 정말로 친절하세요 ^^
메부리가 있긴 하지만 그냥 건들지 않았고 코 끝만 올렸어요
붓기는 7일차에 거의 빠졌고 멍도 심하지 않았습니다
코 수술 많이 무섭고 걱정했는데 별로 힘든점 전혀 없었어요
주변에서 다 잘했다고 해요 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