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수술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동네마실 댓글 0건 조회 193회 작성일본문
이제 코수술한지 14일차입니다 평소 매부리코와 손으로 코 안을 만져보면 연골이 흰 게 느껴지고 비염이 수시로 찾아와서 수술을 고민하게 되어서 코수술을 알아보며 발품팔아 다른 타병원에서 예약금 걸구 이미 수술날짜까지 잡은 상태였어요! 사실 마지막 발품 팔러 서울 간 날에 시간이 애매하여 코원 성형외과 상담 예약을 취소하고 내려갔는데 예약 잡은 병원이 딱히 막 끌리는 것도 아니었고 실리콘을 사용해야 하고 콧볼 축소 등등 제가 원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권유하였고 무엇보다 너무 급하게 잡은 감이 있어 마지막으로 1~2곳만 더 가보자 해서 코원으로 상담을 받으러 갔습니다. 상담받구 실장님은 물론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원장님이 엄청 설명을 잘해주시더라고요,, 예약까지 잡았던 큰 병원이랑은 다르게 어떤 형식으로 수술을 할 거고 연골마다 차이점이 있고 부작용과 수술 후에 어떻게 개선될 것인가 등 또한 무엇보다 실리콘을 사용하지 않고 콧대 개선이 가능하다는 설명을 듣고 이원장님한테 하면 안전하게 할수있겠구나싶어 날짜잡고 수술대에 누웠어요ㅋㅋㅋㅋ 결과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절개해서 수술했는데도 2주 지난 지금은 흉도 없고 일상생활에서 불편한 점이 없는 거 같아요. 친구들도 옆에서 봤을 때 코 엄청 높아졌다고 하고 사람 인상을 코가 반 이상 차지한다는 말이 맞는 거 같기도,, 아무튼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자연스럽게 직반형 코 원하시는분들은 꼭 코원가서 상담받아보세요ㅋ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