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복코 성형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1699 댓글 0건 조회 254회 작성일본문
평소에 복코가 컴플렉스여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코원 성형외과에서 수술 받았어요
원장님이랑 실장님이 꼼꼼하게 상담해주시고 저한테 필요한 수술만 추천해주셔서 그 부분이 제일 좋았습니다
콧대는 지금 높이도 괜찮았고 뭐 넣거나 하는 것이 무서워서 코끝만 진행하기로 해서 코 끝 연골 묶기만 수술했습니다!
수술 후에도 경과 계속 꼼꼼히 봐주시고 사소한 부분까지 많이 신경 써주시고 무엇보다 제가 걱정하는 부분까지 경과 지켜보면서 계속 케어해주신다고 하셔서 너무 안심 됐고 만족도 엄청 높아서 친구들한테고 추천해주고 그랬어요ㅎㅎ
사진은 아직 2주차여서 붓기가 남아있지만 처음에 비해서 계속 많이 빠지고 있어요!
원장님이랑 실장님이 꼼꼼하게 상담해주시고 저한테 필요한 수술만 추천해주셔서 그 부분이 제일 좋았습니다
콧대는 지금 높이도 괜찮았고 뭐 넣거나 하는 것이 무서워서 코끝만 진행하기로 해서 코 끝 연골 묶기만 수술했습니다!
수술 후에도 경과 계속 꼼꼼히 봐주시고 사소한 부분까지 많이 신경 써주시고 무엇보다 제가 걱정하는 부분까지 경과 지켜보면서 계속 케어해주신다고 하셔서 너무 안심 됐고 만족도 엄청 높아서 친구들한테고 추천해주고 그랬어요ㅎㅎ
사진은 아직 2주차여서 붓기가 남아있지만 처음에 비해서 계속 많이 빠지고 있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