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 첫수술 후기입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 첫수술 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구 댓글 0건 조회 623회 작성일

본문

평소 콧대가 낮고 콧구멍이 정면에서 보이는 들창코 느낌 때문에 수술을 하게 되었어요.

코원성형외과는 엄마 지인분들의 자녀 성공 후기를 듣고 믿을만하다고 판단해 방문했고,
처음 방문할때는 사전에 전화로 상담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 기다리지 않아요!

 

얼굴형이 동그란 편이어서 콧대가 너무 높아지는 걸 꺼렸는데, 상담과정에서 원장님이 저에게 맞는 높이와 디자인을 권해 주셔서 결정하는데 도움이 됐어요.

자가늑입자코성형으로 진행했고 상담 과정에서 무턱교정에 대한 이야기도 나와서 무턱보형물 수술도 같이 진행했습니다.

동그란 얼굴에 이목구비가 흐린 이미지에서 좀 더 선명한 느낌을 가지게 되어 만족하는 중이에요.


수술은 수면마취로 2시간 정도 소요되고, 마취가 풀려도 혼자 이동하는건 위험하니 꼭 보호자와 함께 와야 할 것 같아요.


수술 후 3일은 붓기방지를 위해 소파에 앉아서 잤어요ㅠ  그래도 생각보다 멍도 덜들고 붓기도 없어서 빠른 회복중이랍니다. ٩(*˙︶˙*)

사진은 왼쪽이 전, 오른쪽이 후 순서에요!



cac8277126a4b5bcfbaec6bb9594380d_1598595495_9349.jpg
cac8277126a4b5bcfbaec6bb9594380d_1598595496_0261.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