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첫수술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소소팍 댓글 0건 조회 230회 작성일본문
코수술을 결심하고 병원선택이 중요하다는 생각에 병원 알아보는것도 너무 스트레스인거에여 코수술 가격도 천차만별이고 수술방법도 조금씩 다르더라구요ㅠㅠ
딱 맘에 드는 병원도 없고 체력적으로도 너무 지쳐있었는데 마지막으로 한번만 더 가보자해서 코원성형외과에 갔습니당! 상담을 받자마자 ‘아! 여기다!’ 이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어요. 일단 자연스럽게 하기로 유명한 병원이었고 제 코의 문제점을 의사선생님이 바로 캐치해주셨어요! 웃을때 코끝이 휘어지는 화살코가 되는데 다른 병원에서는 그 점에 대해서 언급해준적이 없었거든요! 그리고 자연스럽게 원한다고 했더니 실리콘3mm정도를 추천해주시면서 코에 피부가 얇아서 더 넣으면 비쳐보일수있고 부자연스럽다고 해주셔서 더 믿음이 갔던거 같아요. 사진촬영을 하고 가상성형을 하면서 상담을 진행해요. 그래서 더 이해가 쉬웠던거 같아요! 저는 약간의 메부리제거와 실리콘3mm, 콧볼 올리기, 얼굴지방이식을 같이했어요!! 어제 부목 제거하고 아직 8일차입니다. 콧대와 콧볼이 많이 부어있어요ㅜ 아직 왕코에용!!ㅋㅋㅋ 얼른 붓기빠지고 자연스럽게 자리잡혔으면 좋겠네여>_<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