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첫수술 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대충해봐 댓글 0건 조회 221회 작성일본문
코원성형외과가 남자코성형으로 유명하고 CCTV가 있다는 점에서 믿음이 갔습니다. 또 원장님과 실장님이 정말 잘 챙겨주실거 같은 느낌도 받았어요
저는 처진코(화살코)가 심해서 상담을 받았고, 기왕하는 김에 콧대도 높여보자 해서 실리콘도 넣었습니다
콧대가 좀 있는편이라 원장님께서 3mm를 넣어주셨고 코끝이 둥근것도 잡아주시면서 확실히 코끝의 높이가 올라갔습니다. 무엇보다 정말 자연스럽게 잘 해주셔서 수술했다고 말할때까지 아무도 모르네요 ㅎㅎ
위가 수술전이고 밑에 사진이 수술후입니다
저는 처진코(화살코)가 심해서 상담을 받았고, 기왕하는 김에 콧대도 높여보자 해서 실리콘도 넣었습니다
콧대가 좀 있는편이라 원장님께서 3mm를 넣어주셨고 코끝이 둥근것도 잡아주시면서 확실히 코끝의 높이가 올라갔습니다. 무엇보다 정말 자연스럽게 잘 해주셔서 수술했다고 말할때까지 아무도 모르네요 ㅎㅎ
위가 수술전이고 밑에 사진이 수술후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