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코재수술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쩡12 댓글 0건 조회 355회 작성일본문
6년전 코수술하고 염증나서 실리콘을 제거한뒤로도 계속 코수술하고싶었지만 또 염증날까 무서워서 미루고만있었는데 코원성형외과에서 실장님과 원장님에게 상담을 받고 믿음이 가서 수술을 하게되었습니다!!
실리콘을 넣기 무서워서 늑골뼈로 수술했고 수술후 코는 아프진않았고 다만 늑골뼈 뺀곳이 일주일동안 움직일때 윽...하는 아픔이 있었지만 제가 원하는데로 자연스럽게 나와서 너무 만족합니다ㅎㅎㅎ
아직 2주차라 쫌더 지켜봐야되지만 코를 볼때마다 만족합니당!
원장님과 실장님 간호사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신경써주셔서 불안함없이 수술했어요!!
실리콘을 넣기 무서워서 늑골뼈로 수술했고 수술후 코는 아프진않았고 다만 늑골뼈 뺀곳이 일주일동안 움직일때 윽...하는 아픔이 있었지만 제가 원하는데로 자연스럽게 나와서 너무 만족합니다ㅎㅎㅎ
아직 2주차라 쫌더 지켜봐야되지만 코를 볼때마다 만족합니당!
원장님과 실장님 간호사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신경써주셔서 불안함없이 수술했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