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첫수술 후기입니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링00 댓글 0건 조회 230회 작성일본문
위 사진은 수술후 약 2주됐을때 사진입니다.
지금은 3주차에요~
저는 강남, 압구정 대략 10군데 정도 발품팔아 상담 받아보고 마지막날 방문한곳이 코원성형외과 였어요.
일단 원장님이 꼼꼼해 보여서 마음에 들었고 바로 예약금걸고 돌아왔죠
근데 수술날짜가 다가오니 그냥 하지말까 라는 생각으로 갈팡질팡 했어요 첫수술에 대한 부담감이 좀 있었던거 같아요
그래도 필러녹이는 주사까지 맞고 나니 그냥 에라모르겠다라는 마음이더라구요
수술당일에는 정말 다들 편히 기다릴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셔서 좋았고
마취주사 들어가고 나니 어느새 회복실에서 쉬고 있더라구요.
첫날은 부목대고 있어서 부기는 잘 모르겠지만 멍은 별로 없었고
다음날부터 멍이 올라오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래도 호박즙이랑 멍크림, 찜질팩 등등 관리해주니까 큰무리는 없었어요!!
제경우에는 수술직후~ 실밥제거날까지 코랑 귀연골뗀곳 통증은 거의 없었어요
오히려 실밥, 테이핑 떼고나서 귀통증이 조금 있더라구요 그외에는 전혀 아픈건 없었어요 신기방기 ㅎㅎ
부목떼고 나서 생각했던 것 보단 콧대가 높았는데 제가 워낙 짧은코에 콧대가 없었어서 그렇게 느껴졌던거같아요
사실 실제 실리콘이 높게 들어간것보단 부기가 안빠져서 그런듯해요
지금은 어느정도 부기가 빠져서 코가 얇쌍해졌다고해야하나.. 자연스러워져서 맘에 들어요
미간부기는 아직 더 빠져야 하기도 하고 부기가 양쪽 동일하게 빠지지않는다고 해서 더 자리잡을떄까지 기다려보려구요
적어도 한두달은 지나봐야할듯!
경과체크하러 병원 꼬박꼬박 잘다닐게용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