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첫 코수술 후기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첫 코수술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빵떡 댓글 0건 조회 187회 작성일

본문

매번 코수술 할거다 해야지 언젠가는 할거다
말만 늘어놓고 매번 무서워서 미루고 바빠서 미루고 온갖  핑계를 대면서 미뤘었어요!

이번에는 더 이상 미루지말자는 마음으로 코원 방문해서 상담하는데 원장님께서 딱 자연스러운 모양과 수술 관련 자세한 설명을 해주셔서 믿음이 갔습니다!

상담실장님도 너무 귀여우시고 재밌으셔서 바로 믿고 수술 날짜 잡고 왔던게 기억나요:)

이마, 눈밑 지방이식+ 코성형 진행했습니다


지금 코성형 8일차라 아직 붓기가 남아있지만 코가 너무 예뻐져서 매일 코만 들여다보고 코 찍는 맛에 하루가 지납니다ㅋㅋ

붓기 더 빠지기를 기대하고 있어요:) 매우 만족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