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첫 코수술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빵떡 댓글 0건 조회 187회 작성일본문
매번 코수술 할거다 해야지 언젠가는 할거다
말만 늘어놓고 매번 무서워서 미루고 바빠서 미루고 온갖 핑계를 대면서 미뤘었어요!
이번에는 더 이상 미루지말자는 마음으로 코원 방문해서 상담하는데 원장님께서 딱 자연스러운 모양과 수술 관련 자세한 설명을 해주셔서 믿음이 갔습니다!
상담실장님도 너무 귀여우시고 재밌으셔서 바로 믿고 수술 날짜 잡고 왔던게 기억나요:)
이마, 눈밑 지방이식+ 코성형 진행했습니다
지금 코성형 8일차라 아직 붓기가 남아있지만 코가 너무 예뻐져서 매일 코만 들여다보고 코 찍는 맛에 하루가 지납니다ㅋㅋ
붓기 더 빠지기를 기대하고 있어요:) 매우 만족합니다!!
말만 늘어놓고 매번 무서워서 미루고 바빠서 미루고 온갖 핑계를 대면서 미뤘었어요!
이번에는 더 이상 미루지말자는 마음으로 코원 방문해서 상담하는데 원장님께서 딱 자연스러운 모양과 수술 관련 자세한 설명을 해주셔서 믿음이 갔습니다!
상담실장님도 너무 귀여우시고 재밌으셔서 바로 믿고 수술 날짜 잡고 왔던게 기억나요:)
이마, 눈밑 지방이식+ 코성형 진행했습니다
지금 코성형 8일차라 아직 붓기가 남아있지만 코가 너무 예뻐져서 매일 코만 들여다보고 코 찍는 맛에 하루가 지납니다ㅋㅋ
붓기 더 빠지기를 기대하고 있어요:) 매우 만족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