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재수술 후기입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코재수술 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라라라랄 댓글 0건 조회 379회 작성일

본문

처음에 수술을 하고 재수술을 하기까지 정말 고민이 많았어요.
하지만 원장님과 상담을 하고 난 후에 원장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저의 마음을 정확히 알고 말씀을 해주셔서 믿음이 생겼어요.
처음에 실리콘 비침이 살짝 있었고 코가 살짝 휘어있었는데 재수술 후에 코가 정리된 느낌이 되었어요. 또한 코 옆라인이 정말 예쁘게 잘 잡혔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원래 복코인 느낌이 싫어서 수술을 다시 결정하게 되었는데 정확히 이부분에 대해 알고 해결해 주시려고 노력해 주셨어요. 이제 3주차가 되가는 중이라 붓기가 완전히 빠지지는 않았지만 옆라인은 만족하고 좀 도 붓기가 빠지길 기다리고 있어요. 코원성형외과 후회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