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수술 후기입니다!(매부리,화살코,콧볼축소,무보형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쿠몬스 댓글 0건 조회 336회 작성일본문
코수술 후기 입니다
상담을 하고 최대한 빨리 수술하고 싶다고 상담실장님께 징징된 결과(실장님 죄송함다) 7월 31일 수술을하고 이제 막 일주일차입니다
결과는 보시다시피...!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물ㄹ론 일주일차에 벌써 만족이냐하겠지만 여기서 부기 가라앉을 생각만 하면 아주 온몸이 근질거려 미치겠네요
꼼꼼하게 봐주시고 제가 설명을 못해 원하는 코라인으로 전달이 됐는지 불안했는데 개떡같이 말해도 찰떡같이 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원장님앞으로 빠질 부기들이 기대되용
상담을 하고 최대한 빨리 수술하고 싶다고 상담실장님께 징징된 결과(실장님 죄송함다) 7월 31일 수술을하고 이제 막 일주일차입니다
결과는 보시다시피...!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물ㄹ론 일주일차에 벌써 만족이냐하겠지만 여기서 부기 가라앉을 생각만 하면 아주 온몸이 근질거려 미치겠네요
꼼꼼하게 봐주시고 제가 설명을 못해 원하는 코라인으로 전달이 됐는지 불안했는데 개떡같이 말해도 찰떡같이 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원장님앞으로 빠질 부기들이 기대되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