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첫수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소리얌 댓글 0건 조회 250회 작성일본문
주변친구들이 1년전쯤 수술하고 과하지않고 자연스럽게 잘되서 이곳으로 결정했습니다!
상담실장도 친절하시구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구
무엇보다 원장님이 되게 자상하고 마음편하게 상담해주셔셔 좋았어요
코끝 쳐지는게 스트레스라 콧대보다는 코끝위주로 교정이 되길바랬구요
지금 수술한지 2주차됬는데 주변에서 다들 자연스럽게
잘 됬다고 그래서 기분좋아용ㅎㅎ
부기가 하루하루 빠지고있는거같은데 만족스러워용~
상담실장도 친절하시구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구
무엇보다 원장님이 되게 자상하고 마음편하게 상담해주셔셔 좋았어요
코끝 쳐지는게 스트레스라 콧대보다는 코끝위주로 교정이 되길바랬구요
지금 수술한지 2주차됬는데 주변에서 다들 자연스럽게
잘 됬다고 그래서 기분좋아용ㅎㅎ
부기가 하루하루 빠지고있는거같은데 만족스러워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