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 첫수술 후기입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 첫수술 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하양얀코 댓글 0건 조회 199회 작성일

본문

7월 14일날 수술했고 수술후 딱 2주차입니다.
지방 사람이라 병원을 고르기도 알아보기도 힘들었는데
과거에 코원성형외과에 중요한 시험전에 코 필러시술을 하고 싶어서 갔는데
필러를 맞으면 아바타가 될 수 있다 말려주시고
제 코에 대해서 너무 상세히 설명해주신
의사선생님에 대한 감사하고 좋은 기억이 있어서
후에 코원에서 코수술을 하게 되었습니다.

상담에서 인상적인 점이 수술전 미간 높이를 걱정했는데
눈사이 거리도 자로 계산해주시고
포토샵으로 수술후 이미지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또 상담실장님도 친누나처럼 너무 친절하시고 재미있게 상담해주셔서
더 편하게  진료도 보고 상담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수술후 주의사항들이나 경과도 꾸준히 카톡으로 체크하고 꼼꼼히 챙겨주신 점도 감사드립니다.


수술후 사진들인데 정말 정말 완전 자연스럽게 하는 걸 원했는데
관리를 소홀히 한터라  붇기가 약간 있지만
제가 원하는대로 너무 자연스럽고 라인이 너무 이쁘게 잡혀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의사선생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당!!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