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 첫수술 후기입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 첫수술 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블비 댓글 0건 조회 206회 작성일

본문

어려서부터 비중격만곡증(코 안 연골이 휜 상태)이 있어 잠잘 때마다 숨막힘을 겪어 코수술을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성형에 관한 정보나 주변 지인의 추천이 일절 없는 상태에서

무작정 인터넷 서핑으로 알아본 결과 코원성형외과가 코 성형수술로 유명하다는 사실을 알고 다음날 바로 상담을 받으러 갔습니다. 무엇보다 원장님 한분이 운영하신다는 사실이 마음에 들었던 것 같습니다.


김형택 원장님께 상담을 받았는데, 수술 자체를 무리하게 권유하지 않으셨습니다. "현재 코 모양이 크게 이상하지 않아 수술을 진행하지 않는 것을 권유드리지만, 만약 진행하기 원하시면 비중격을 바로잡고 매부리만 살짝 갈아내고 비중격연골을 코끝에 넣는 수술만 진행하셔도 될 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포토샵으로 가상성형도 진행해주셨고, 마취나 기타 애로사항에 대해서도 긴 시간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신뢰가 갔습니다. 상담받은 후에 따로 더 알아볼 필요가 없다는 생각이 들어 이틀 뒤로 바로 수술일정을 잡았습니다.


수술 당일날은 특별한 것 없이 세안과 가글한 뒤 수술복으로 갈아입고 바로 수술을 받았습니다.  3일 후 코 안에 솜을 뺐고, 5일 후에 부목과 테이핑을 제거했습니다. 지금 첨부되어 있는 사진은 수술 후 12일이 지난 사진입니다. 코끝에 감각이 거의 없고,코끝 붓기가 아직 많이 남아있는데도 코 라인이 만족스럽습니다. 수술을 진행한 후에 가장 걱정했던 부분은


1.무보형물이기 때문에 콧대가 부자연스럽지 않을까

2.코끝에 연골이 과도하게 들어가 이상해보이지 않을까


이 두 가지였습니다.

결과적으로 위 두 가지 걱정 모두 해당되지 않았습니다. 붓기가 다 빠지지 않았는데도 콧대와 코끝 라인이 자연스럽게 떨어져서 만족스럽습니다. 부목을 제거하고 바로 친구들과 만났는데, 너무 잘생겨졌다고 해서 ㅎㅎ 그냥 너무 좋습니다


태어나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진행한 성형인데, 두렵기도 하고 많이 걱정도 되었는데 이렇게 겪고 나니 너무 만족스럽고 자존감도 높아지는 기분입니다. 수술 후에도 소홀히 하지 않으시고 치료와 상담을 꾸준히 해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코원성형외과 김형택 원장님,직원분들 다 너무 감사합니다!


(제 돈 현금으로 내고 한 후기입니다 광고X)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