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끝, 메부리 첫 수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석봉 댓글 0건 조회 223회 작성일본문
우선 상담받을때 병원 분위기도 좋았고 데스크, 실장님, 원장님 다 친절하셔서
제일 좋았어요 그리고 원장님은 제 외모에서 단점이라 생각했던 부분들을
콕 찝어서 어떻게 보완할지 말씀해주시니 좋았습니다
그리고 첫 수술인데 코가 너무 잘되서 만족스럽구요 특히 옆모습이
수술 하기전엔 너무 못생겨서 거의 머리카락으로 가리고 다니고
머리도 절대 안묶고 그랬는데 지금은 옆모습이 제 기준 너무 예뻐져서
머리도 묶고다니고 당당하게 다닙니다!
아직 수술 받은지 한달밖에 안되었고 조금 더 지켜봐야겠지만
잘된거같아 좋아요~~~!
제일 좋았어요 그리고 원장님은 제 외모에서 단점이라 생각했던 부분들을
콕 찝어서 어떻게 보완할지 말씀해주시니 좋았습니다
그리고 첫 수술인데 코가 너무 잘되서 만족스럽구요 특히 옆모습이
수술 하기전엔 너무 못생겨서 거의 머리카락으로 가리고 다니고
머리도 절대 안묶고 그랬는데 지금은 옆모습이 제 기준 너무 예뻐져서
머리도 묶고다니고 당당하게 다닙니다!
아직 수술 받은지 한달밖에 안되었고 조금 더 지켜봐야겠지만
잘된거같아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