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코 재수술, 코 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샤이니0907 댓글 0건 조회 500회 작성일본문
10년전에 코 수술하고 남자코 처럼 너무 높아진 코에 불만족 스러웠어요ㅠㅠㅠ
설상가상 코가 점점 중력땜에 내려오면서 코부리처럼 되고 코가 큰 편인고 낮지고 않은데 모양은 길고 남자 코모양처럼 되고....ㅠㅠㅠ
코 때문에 얼굴도 길어보이고 어디가서 수술한 코라고 말하기도 싫은 모양의 코였어요!ㅠㅠㅠ
그래서 어렵게 고심해서 재수술 결심했고 모양이 아무래도 중요하다보니
성형외과 전문의이신 선생님이 있는 곳 +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해주시 곳으로 고르다보니 이곳을 결정하게 하게 되었습니다.
Cctv 로 병원 이곳저곳 공개하는 것도 믿음직 스러웠고 그리고 제가 상담할때 재수술이다보니 스트레스가 많았는데 원장님도 실장님도 잘 상담해주셔서 여기로 결심하게 된 것 같아요.
지금은 딱 10일차라서 아직 붓기가 있지만 자연스럽게 자리잡길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