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만족스런 수술후기입니당
페이지 정보
작성자 넨넨 댓글 0건 조회 346회 작성일본문
평소 돌출입에 무턱이라 교정을 알아봤는데
교정으로는 무턱이 치료되지 않아
턱 보형물을 넣기로 결정했어요
자세한 상담 후에
평소 좀 자연스럽고 세련된 얼굴이 갖고싶어
코성형과 지방이식을 병행하게됐습니다
제가 한 병원이 무턱수술에 코성형이 유명했던터라 상담을 받았는데
친절하게 다 설명해주시고 제가 평소 콤플렉스 였던 부분을 잘 캐치해주셔서 바로 수술 잡았어요
2주 조금 넘었는데
부작용이나 통증 1도 없고
붓기가 아직 남아있어요
주위에서 다들 어딘지 모르게 이뻐졌다하고
모르는 분들도 너무 이쁘다하시니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교정으로는 무턱이 치료되지 않아
턱 보형물을 넣기로 결정했어요
자세한 상담 후에
평소 좀 자연스럽고 세련된 얼굴이 갖고싶어
코성형과 지방이식을 병행하게됐습니다
제가 한 병원이 무턱수술에 코성형이 유명했던터라 상담을 받았는데
친절하게 다 설명해주시고 제가 평소 콤플렉스 였던 부분을 잘 캐치해주셔서 바로 수술 잡았어요
2주 조금 넘었는데
부작용이나 통증 1도 없고
붓기가 아직 남아있어요
주위에서 다들 어딘지 모르게 이뻐졌다하고
모르는 분들도 너무 이쁘다하시니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