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남자 코수술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Erwin 댓글 0건 조회 201회 작성일본문
콧대가 굴곡져있고 코끝이 커서 이번에 코수술을 하였는데요
원장님께서 상담받을때 수술 방향을 잘 제시해주셔서 고민없이 잘한거같아요. 그리고 인포에 계신분들이나, 상담해주시는 실장님이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도 걱정없이 수술안내받을수있었어요.
전 보형물없이 비중격연골을 잘라내서 하는 수술을했는데,
수술후에 크게 아프거나 그런점은 없었고 하루이틀은 숨쉬기 불편해서 고생조금했는데 생각한것보다는 안힘들어서 괜찮았어요.
현재는 2주차인데 아직 부어있음에도 불구하고 주변에서 잘됐다고 많이 얘기해주고 저도 만족스러워요.
원장님께서 상담받을때 수술 방향을 잘 제시해주셔서 고민없이 잘한거같아요. 그리고 인포에 계신분들이나, 상담해주시는 실장님이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도 걱정없이 수술안내받을수있었어요.
전 보형물없이 비중격연골을 잘라내서 하는 수술을했는데,
수술후에 크게 아프거나 그런점은 없었고 하루이틀은 숨쉬기 불편해서 고생조금했는데 생각한것보다는 안힘들어서 괜찮았어요.
현재는 2주차인데 아직 부어있음에도 불구하고 주변에서 잘됐다고 많이 얘기해주고 저도 만족스러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