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남자 코수술 후기입니당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남자 코수술 후기입니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니마하러아 댓글 0건 조회 226회 작성일

본문

수술 2주차 입니다 .군대에서 코를 다쳐서 이왕 수술하는 김에 매부리코도 교정하고 코도 높아보이고 싶어서 병원을 알아보던 도중 코원 성형외과에서 하게되었어요  처음부터 실리콘을 쓰지않는 방향으로 생각하고 원장님과 상담을 했는데  무보형물로도 제가 원하는 직선라인을 만들수 있다고 하셔서 귀연골 비중격 연골만 사용해서 수술받았어요ㅎㅎ 가상 성형으로 미리 결과를 예측해서 보여주셔서 더욱 기대가 컸던거 같아요  처음 며칠은 숨도 잘 안쉬어지고 붓기랑 멍때문에 힘들었는데 일주일정도 지나고부터 일상생활도 가능해진거 같아요 부목을 제거하고 코를 보니까 기대이상으로 만족스러운거 같아요 처음엔 코끝이 살짝 높아서 걱정했는데 며칠지나고 지금은 자연스러워진거 같아서 좋아요~ 결과적으로 아주 만족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