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 첫수술 후기입니당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 첫수술 후기입니당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비타밍씨 댓글 0건 조회 265회 작성일

본문

코수술 16일차입니다.
어릴 때부터 콧볼 넓은게 컴플렉스라서 고민하다가 코로나로 쉬는날도 많아진김에 해 버렸네요^^
옆모습이나 콧대는 많이 신경 안썼었는데 하는김에 코끝올리는 거에 맞춰서 콧대도 함께 했는데 오랜만에 화장했는데도 아직 본인 얼굴에 적응은 잘 안되고있지만 붓기 빠지면 괜찮겠죠? ㅋㅋ;;
주변에서 다들 벌써 얄쌍해졌다고 해 줘서 기분은 좋아용.
얼른 붓기 다 빠지면 좋겠어요.

코 병원 발품 네 군데 갔었고,
가격도 합리적이고 불필요한 수술은 권유하지 않는 병원으로 선택했어요. 화려하고 완벽한 코보다도 일단은 제 컴플렉스인 콧볼을 줄이고 정면에서 쉐이딩 하이라이터 덜해도 되고 필터로 콧볼 안줄여도 되는 코를 원한거라 ㅋㅋ

오늘 확인받을때도 원장님께서 기억하시면서 콧볼 줄어드는거 체크 먼저 해 주시고,  더 줄어들거라고 힘 주셨다능 ㅋㅋ

다들 코원 하시고 예쁜 코 되세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