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수술 한달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ㅎㅅㅎㅅㅎ 댓글 0건 조회 261회 작성일본문
수술 후 한 달 지났습니다! 비중격,휜 코,메부리 실리콘 넣어서 수술했어요. 원장님이랑 실장님이랑 간호사분들도 항상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감사하는 마음에 후기 올리게 되었어요. 전보다 많이 외관상 좋아졌다고 생각하는데 다들 어떠실 지 모르겠네요. 신경써서 캐어 잘 해주셔서 저는 병원 추천드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