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 첫 수술 너무 만족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Okgo 댓글 0건 조회 280회 작성일본문
안녕하세요. 4월 15일날 코원성형외과 김형택 원장님께 코수술을 받았습니다. 코는 무조건 자연스럽게, 재수술은 절대 없다는 생각으로 유명하다는 병원들 8군데정도 상담다녔지만 확 와닿는 곳이 없었는데 코원성형외과에서 상담을 받자마자 여기다!라는 느낌을 받아서 바로 예약금걸고 다다음날 수술받았습니다. 상담 시 사진을 찍고 원장님께서 수술 후의 코모양을 뽀샵으로 보여주십니다. 뽀샵으로 보여주신 코가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 지금 제코 라인대로 나와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그리고 절골이나 콧볼축소를 권했던 병원들도 있었는데 김형택 원장님께선 불필요한 수술은 권하지않으셨습니다. 되려 제가 콧볼축소 안해도 되냐고 물었는데 코를 높히게 되면 자연스레 콧볼도 따라 올라가고 코에 자를 대보며 제 코는 콧볼축소를 안해도 된다고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더더욱 믿음이 갔습니다.
수술 후 실장님과 간호사분들, 원장님께서 너무나도 친절히 사후관리를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제 원래 코가 너무 낮고 피부가 얇았던 터라 콧대를 높히 높이지 못한점이 아쉽긴합니다ㅎㅎ 하지만 너무나도 만족하고 주변에서도 코수술하길 정말 잘했고 라인도 이쁘다는 말을 들으니 뿌듯합니다 ㅎ 다들 코원성형외과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