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 수술 했어요 :)
페이지 정보
작성자 tttkke1234 댓글 0건 조회 262회 작성일본문
제 코는 작고 짧아서, 이전부터 수술을 계속 고민하다가 결국 올해 5월 8일에 수술하고 왔습니다 :)
실장님께서 차근차근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원장선생님도 포토샵으로 수술 후 예상 모습을 보여주면서 차근차근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후기 사진은 수술한 지 2주차 되었을 때 찍었어요.
콧대 붓기는 거의 다 빠져가는 것 같아요. 기초화장 하다가 콧대부분 만져보면 심 같은 부분만 딱딱하고, 나머진 다 제 살 감촉이에요.
자연스럽게 코를 수술해주시길 바랐는데, 꽤 자연스러운 느낌인 것 같아요. 콧대와 코끝이 조금 / 이런 모습으로 휜 것 같은데, 이건 시간이 해결해주리라 믿습니다ㅎㅎ
(이전 코 모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