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기분이 좋아지는 병원!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기분이 좋아지는 병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0회 작성일

본문

98060062b3fb89f925a86f215c3eb146_1626666687_9283.png
98060062b3fb89f925a86f215c3eb146_1626666688_0062.png


코원에서 어제 수술받고왔습니다. 

다른 후기들처럼 정말 한분한분 엄청 친절하셔서 내원할때마다 기분이 좋아집니다 ㅎㅎ 

첫 성형이라서 아무래도 제가 수술에대해 무지한데, 원장님께서 이쁘게 방향을 잡아주셔서 정말 믿음직스러웠어요. 

그래서 바로 코원으로 선택해서 수술을 받았답니다. 

콧대가 원래 높은편이라 코끝만 높여서 날렵하게 하는식으로 수술을 진행하였는데, 벌써부터 전과 달라진 모습이 보여서 기대되네요!

코 알아보시는분들 코원 상담 받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위 후기는 skxndi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