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첫 코 수술 3일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6회 작성일본문







3일차 입니다 !
붓기가 점점 많이 내려와서 볼까지 내려왔어요ㅜㅜ
너무 우울했는데 병원에서 코 소독해주고 귀 소독해주고 레이저 치료 받고, 항생제 맞으니 기분이 나아지네용 자연스럽게 잘 하는 병원으로 유명해서 찾아간건데 수술 후 관리를 넘 잘해주셔서 더욱 만족스러워요!
-위 후기는 쩡모닝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