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 재수술 2개월 차 후기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코 재수술 2개월 차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15회 작성일

본문

98060062b3fb89f925a86f215c3eb146_1626666069_9479.png
98060062b3fb89f925a86f215c3eb146_1626666069_9907.png
98060062b3fb89f925a86f215c3eb146_1626666070_0456.png
98060062b3fb89f925a86f215c3eb146_1626666070_0896.png


코원 성형외과에서 코끝 성형 한지 2개월 차 후기입니다! 

코가 전체적으로 완벽한 코는 아니지만 콧대보다 쳐진 코끝과 넓게 퍼진듯한 콧망울(?) 부분이 콤플렉스여서 

코끝 성형을 하게 됐습니다! 코끝 성형을 하기 전에 코씉 연골묶기를 다른 병원에서 했었는데 생각보다 큰변화가

없었고 제가 원한 부분이 개선이 되지않아서 다시 확실한 코끝 개선을 위해 재수술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콧대에는 아무 보영물은 넣지 않았고 코끝에만 비중격과 귀 연골을 이용해서 코끝을 올리는 수술을 했습니다!


제가 코원 성형외과를 선택하기 전에 많은 병원 상담도 다녀보고 후기도 보고 햇는데, 그중에서 코원을 선택한 이유는 자연스러운 코 모양과 1인 병원, cctv가 있다는 점이었어요!

코 성형으로 유명하다고 하는 많은 성형외과 후기나 상담을 다녔지만

약간 제가 원했던 자연스러운 코 모양이랑은 달라서 이 병원을 선택하게 됐습니다!


코끝 성형을 핮니 2개월이 지난 지금은 코끝 모양이 확실히 올라갔다는 점에 만족하고 있어요! 

처음부터 코 성형으로 저의 코 모양 전체를 바꾸고자 했다기 보다는 제가 콤플렉스를 가졌던 

부분을 개선하고자 했던 거기 때문에 수술 결과는 만족하고 있습니다! ㅎㅎ


-위후기는 89210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