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 재수술 한달차 후기 입니다 ㅎㅎ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코 재수술 한달차 후기 입니다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44회 작성일

본문

cf3983d89afd5db86efa336b8cd4b647_1626413348_1619.png
cf3983d89afd5db86efa336b8cd4b647_1626413348_2645.png
cf3983d89afd5db86efa336b8cd4b647_1626413348_0754.png



벌써 수술 한달차네요!ㅎㅎ

큰붓기들은 다 빠졌고, 잔붓기들도 많이 빠진거 같아요! 아직도 조금 땡땡한 느낌이 있기는한데 원장님께서 한두달은 더 기다려야 한다고 하시네용!

그래도 코느낌이 많이 자연스러워져서 너무 맘에 들어요!!

옆라인도 예쁘게 잘 빠진것같아요!!ㅎㅎ

코원성형외과 김형택 원장님께 수술받았습니다:)


-위 후기는 코코링코코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