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수술+지방이식 1일차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수술+지방이식 1일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7회 작성일

본문

98062145208a912265e4906e31952473_1626250588_9401.png
98062145208a912265e4906e31952473_1626250589_0101.png


코원성형외과에서 코수술+지방이식 1일차


-평소 매부리코 때문에 코가 컴플렉스였음

-이마가 꺼져 있었음

이런 이유들로 측면이 자신 없었어서 수술 하게 됐습니당 ㅎㅎ


원래 하고 싶었던 코가 있었는데 코원에서는 원장님이 딱 잘라서 제 코에서 원하는 코로 하긴 힘들다고 말해줬던 부분이 뭔가 원장님의 신념이 보이고 믿음직스러웠어요! 그리고 가격도 다른 곳들에 비해 저렴했어서 별 고민없이 코원으로 선택 했어요~!


어제 수술 했을때만 해도 괜찮았는데 오늘은 붓기가 좀 심했어요ㅠ 이마는 어제가 더 부었는데 점점 붓기가 밑으로 내려와 오늘은 눈밑부터 인중까지 퉁퉁 부었네요ㅠㅠ 그래서 오늘 병원 가서 붓기 레이져도 받고 소독도 다 하고 왔어요..! 귀 소독 할때 귀 잘려나가는줄 알았어요 너무 아프더라구요ㅠㅠ,,,,

그래도 원장님 한 번 더 뵙고 원장님이 수술 잘 됐다 하시니 안심하고 이제 붓기 빼는데에 집중 하려구요!


-위 후기는 밀키스짱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