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수술+지방이식 1일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7회 작성일본문


코원성형외과에서 코수술+지방이식 1일차
-평소 매부리코 때문에 코가 컴플렉스였음
-이마가 꺼져 있었음
이런 이유들로 측면이 자신 없었어서 수술 하게 됐습니당 ㅎㅎ
원래 하고 싶었던 코가 있었는데 코원에서는 원장님이 딱 잘라서 제 코에서 원하는 코로 하긴 힘들다고 말해줬던 부분이 뭔가 원장님의 신념이 보이고 믿음직스러웠어요! 그리고 가격도 다른 곳들에 비해 저렴했어서 별 고민없이 코원으로 선택 했어요~!
어제 수술 했을때만 해도 괜찮았는데 오늘은 붓기가 좀 심했어요ㅠ 이마는 어제가 더 부었는데 점점 붓기가 밑으로 내려와 오늘은 눈밑부터 인중까지 퉁퉁 부었네요ㅠㅠ 그래서 오늘 병원 가서 붓기 레이져도 받고 소독도 다 하고 왔어요..! 귀 소독 할때 귀 잘려나가는줄 알았어요 너무 아프더라구요ㅠㅠ,,,,
그래도 원장님 한 번 더 뵙고 원장님이 수술 잘 됐다 하시니 안심하고 이제 붓기 빼는데에 집중 하려구요!
-위 후기는 밀키스짱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