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너무 너무 마음에 들어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너무 너무 마음에 들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3회 작성일

본문

98062145208a912265e4906e31952473_1626250486_6608.png
98062145208a912265e4906e31952473_1626250486_7166.png
98062145208a912265e4906e31952473_1626250490_4834.png
98062145208a912265e4906e31952473_1626250490_5439.png


콧대가 높은편인데 매부리가 있고 코끝은 쳐진 코 였어요 

그리고 콧대뼈랑 콧볼은 피부가 두껍고 

뼈도 엄청 큰 편이라서 전체적으로 커보이는느낌에

스트레스 받아서 코수술 결정하게 되었고 발품 팔아서 6군데 정도 가봤는데 

제가 가본 병원중에 가장 친절하고 대기시간이 짧았어요 ! 

실장님이랑 상담후에 바로 원장실로 들어가서 원장님께서 직접 사진찍어주시고 포토샵으로 전후 비교까지 해주시고 엄청  자세하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원장님 뵙고 나오자마자 무조건 코원에서 수술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절골+코끝(귀연골)+매부리+콧볼축소 이렇게 했구 

코원은 보호자가 수술장면을 CCTV로 다 볼 수 있다고 하셔서 더 믿음이 갔어요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 들수도 있지만 

제 코가 수술하기 애매하고 수술해도 자칫하면 티가 하나도 안날 수 있는 어려운 코였고

원장님만나서 상담 받아보시면 정말 믿음이 가고 여기서 하면 적어도 망할일은 없겠구나 생각 드실거예요...!

자연스럽게 되길 바랬는데 정말 너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위 후기는 윤뜬금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