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너무 너무 마음에 들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3회 작성일본문




콧대가 높은편인데 매부리가 있고 코끝은 쳐진 코 였어요
그리고 콧대뼈랑 콧볼은 피부가 두껍고
뼈도 엄청 큰 편이라서 전체적으로 커보이는느낌에
스트레스 받아서 코수술 결정하게 되었고 발품 팔아서 6군데 정도 가봤는데
제가 가본 병원중에 가장 친절하고 대기시간이 짧았어요 !
실장님이랑 상담후에 바로 원장실로 들어가서 원장님께서 직접 사진찍어주시고 포토샵으로 전후 비교까지 해주시고 엄청 자세하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원장님 뵙고 나오자마자 무조건 코원에서 수술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절골+코끝(귀연골)+매부리+콧볼축소 이렇게 했구
코원은 보호자가 수술장면을 CCTV로 다 볼 수 있다고 하셔서 더 믿음이 갔어요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 들수도 있지만
제 코가 수술하기 애매하고 수술해도 자칫하면 티가 하나도 안날 수 있는 어려운 코였고
원장님만나서 상담 받아보시면 정말 믿음이 가고 여기서 하면 적어도 망할일은 없겠구나 생각 드실거예요...!
자연스럽게 되길 바랬는데 정말 너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위 후기는 윤뜬금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