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너무 좋아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너무 좋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1회 작성일

본문

98062145208a912265e4906e31952473_1626244406_4611.png
98062145208a912265e4906e31952473_1626244406_6107.png
98062145208a912265e4906e31952473_1626244406_7061.png
98062145208a912265e4906e31952473_1626244406_7823.png
98062145208a912265e4906e31952473_1626244406_8823.png


제가 원래 코가 낮은 수준을 넘어서 그냥 콧구멍 두개가 얼굴에 달라붙어 있는 정도라 어릴때부터 무조건 수술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성인돼서 막상 수술하려고 하니까 병원이 너무 많아서 고르는 데만 한달 걸렷어요...!

어플에서 후기 보고 병원을 세 군데 정도로 추리고 상담갔는데 여러모로 다 맘에 드는 병원이 바로 코원성형외과에요..!


일단 접수해주시는 분들,실장님,그리고 원장님까지 모두 너무 친절하셔서 너무 좋아요 ..♡


그리고 제가 말씀드리기도 전에 원장님께서 제 코 보시자 보완 해야 될 점들을 알아서 딱딱 말씀해주시고 카메라로 제 얼굴을 찍으시더니

포토샵으로 수술 후의 코(?) 를 미리 보여주셔서 그냥 말로 설명한 것보다 더 확실하게 와닿았고 뭔가 더 믿음이 갔어요...!


또 수술 시 보호자가 cctv로 전과정을 다 볼 수있는게 너무 좋았어요..!!!


코만 하려고 했는데 사진으로 보니까 얼굴 전체적으로 평평해서 코만 하면 밸런스가 안맞을것 같아서

지방이식도 같이 하기로 했어요 처음에 지방이식은 별로 기대안했는데 코랑 같이 하고나니까 전의얼굴로 어떻게 살아왔는지 정말 생각도 

하기 싫을 정도로 지금이 너무 맘에 들어요 얼굴이 입체적으로 변하니까 사람이 달라지더라고요


저는 워낙 코가 낮아서 코가 너무 높아지면 어색할것 같아서 최대한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말씀드렸는데 딱 제가 원하는 느낌으로 나ㅇ와서 너무 만족해욯ㅎㅎ


수술하고 코 솜빼기 전까지는 좀 힘들지만 솜빼고 나면은 괜찮아요 

부목 처음 떼고 약간 엥...?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붓기 점점 빠지고 보니까 괜찮더라구요

지금 딱 2주 돼서 아직 붓기 더빠지고 봐야 되는데 붓기 다빠진 모습이 너무 기대되네요! 


-위후기는 rzaro1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