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신의손 ...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신의손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48회 작성일

본문

98062145208a912265e4906e31952473_1626242420_569.png
98062145208a912265e4906e31952473_1626242420_6568.png


오늘 코 재수술 자가늑연골 수술한지 4개월정도 되었어요

일때문에 바빠서 정신 없는와중에 문득 수술한 사실을 또 깨닫고 후기 남기러 왔습니다ㅎ

핸드폰바꿔서 다른아이디로 로그인했는데 전 후기 사진은 '셜리엄마'에 있어요


첫수술을 기증늑으로 하고 재수술을 자가늑으로 했어요

기증늑으로 했던게 모양이 휘고 코끝이 나이들어보이고 직업이 사진찍는 직업이다보니 더 이쁜모양을 원해서 

재수술 하게 되었어요


다시수술하면 기증늑은 싫고 

무조건 자가늑연골 써야겠다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수술이 더 커지기도 하고..

갈비뼈 쪽 흉터도 저한테 너무.. 중요해서.. 늑연골을 진짜 제대로 하는 곳을 찾아다녔어요


여러군데 다니다가 오앤영 에서 자가늑전문으로 진짜 유명하셨던 분이 코원성형외과에 대표 원장님으로 계시다는

소리를 듣고 바로 상담갔어요

김형택 원장님께서 너무 친절하게 들어주시고 설명해주시고

제 사진으로 원하는 라인 포토샵 해서 보여주시는거에 

신뢰가 가 바로 결정을 했었어요


수술 할때도 너무 잘 봐주시고

수술 후 사후 관리도 꼼꼼하게 봐주시는 간호사분들과 원장님께 다시 한번 놀랐네요ㅎ


수술 하고나서는 솜때문에 숨쉬기 불편한거 빼고는 다 괜찮았어요

지금은 이제 수술한것도 가끔 잊어버릴 정도로 불편한거 없이 만족합니다 


오히려 이제 붓기가 그만빠졌음 좋겠단 생각 ㅠㅠㅠㅠ

높이가 살짝 아쉬워서 다음번에 원장님 경과 보러 갔을때 한번 여쭤보려구요

그래도 라인은 정말 맘에 들어요

자가늑수술 어려운 수술 이라고해서 걱정 많이 했는데 잘되서 다행이에요 ㅠㅠ

역시 신의손 코원 김형택 원장님 정말 감사드려요~


-위 후기는 아깝지않아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