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2주차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rzaro1 댓글 0건 조회 69회 작성일본문
코랑 지방이식 같이 했습니다
저는 워낙 코가 낮아서 코가 너무 높아지면 어색할거 같아서 최대한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말씀드렸는데 딱 제가 원하는 느낌으로 나와서 너무 만족해욯ㅎㅎ
수술하고 코 솜 빼기 전까지는 좀 힘들지만 솜 빼고 나면은 괜찮아요 부목 처음 떼고 약간 엥..?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붓기 점점 빠지고 보니까 괜찮더라고요 지금 딱 2주 돼서 아직 붓기 더 빠지고 봐야 되는데 붓기 다 빠진 모습이 너무 기대 되네요 !
저는 워낙 코가 낮아서 코가 너무 높아지면 어색할거 같아서 최대한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말씀드렸는데 딱 제가 원하는 느낌으로 나와서 너무 만족해욯ㅎㅎ
수술하고 코 솜 빼기 전까지는 좀 힘들지만 솜 빼고 나면은 괜찮아요 부목 처음 떼고 약간 엥..?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붓기 점점 빠지고 보니까 괜찮더라고요 지금 딱 2주 돼서 아직 붓기 더 빠지고 봐야 되는데 붓기 다 빠진 모습이 너무 기대 되네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