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점점 더 이뻐지고 있는것 같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5회 작성일본문





6월 27일에 코 수술 해서 이제 2주차 되었습니다! 처음 상담 갔을때 다른 것도 있었지만
의사 선생님께서 직접 사진 찍어 주시고 포토샵 해주시는 모습 보면서
이분은 찐이다 엄청 섬세하시겠다 생각하고병원 결정했어요!
혼자 하셔서 되게 바빠보이셨지만 소독 받고 코 모양 봐주실때도 진짜 다정 + 젠틀 +서윗 하셨어요 ㅋㅋㅋ
코 하는 김에 이마를 할지말지 고민을 많이 했는데 이마를 같이 하길 정말 잘한것 같아요 효과 짱짱맨..
수술 한 당일 날 두통이랑 메스꺼움이 너무 심해 거의 잠을 못자서 너무 힘들었는데 며칠 지나니까
금방 적응해서 잠도 잘자고 밥도 잘먹고 산책도 다니고 했어요
3일차에 소독하고 일차에 부목떼고 잠깐 소독할때 피뭉침? 피고임? 이 잇어서 의사쌤이 코잡고 쥐어짜는데 코피가 팡팡..
했어요 그게 진짜 제일 힘들었던거 같아요 눈물 주르륵 ㅜㅜ
그래서 7일차에 부목 뗐을대 미간 콧등에 붓기랑 멍 대박..
떼고 직후인 코끝이 조금 쳐저 보여서 속상했는데 호박즙도 맨날 먹고 붓기빼는 약도 먹고 붓기빼는 차도 마셨더니
붓기가 쭉쭉 빠지면서 코 모양이 점점 더 이뻐지고 있는거 같아요!!
-위 후기는 붜러렁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