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점점 더 이뻐지고 있는것 같아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점점 더 이뻐지고 있는것 같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5회 작성일

본문

27dd2a9a61f7f393723aa347969eee96_1626053791_11.png
27dd2a9a61f7f393723aa347969eee96_1626053791_1955.png
27dd2a9a61f7f393723aa347969eee96_1626053791_2747.png
27dd2a9a61f7f393723aa347969eee96_1626053791_3499.png
27dd2a9a61f7f393723aa347969eee96_1626053791_4329.png


6월 27일에 코 수술 해서 이제 2주차 되었습니다! 처음 상담 갔을때 다른 것도 있었지만

 의사 선생님께서 직접 사진 찍어 주시고 포토샵  해주시는 모습 보면서

 이분은 찐이다 엄청 섬세하시겠다 생각하고병원 결정했어요!

혼자 하셔서 되게 바빠보이셨지만 소독 받고 코 모양 봐주실때도 진짜 다정 + 젠틀 +서윗 하셨어요 ㅋㅋㅋ


코 하는 김에 이마를 할지말지 고민을 많이 했는데 이마를 같이 하길 정말 잘한것 같아요 효과 짱짱맨..


수술 한 당일 날 두통이랑 메스꺼움이 너무 심해 거의 잠을 못자서 너무 힘들었는데 며칠 지나니까

금방 적응해서 잠도 잘자고 밥도 잘먹고 산책도 다니고 했어요

3일차에 소독하고 일차에 부목떼고 잠깐 소독할때 피뭉침? 피고임? 이 잇어서 의사쌤이 코잡고 쥐어짜는데 코피가 팡팡..

했어요 그게 진짜 제일 힘들었던거 같아요 눈물 주르륵 ㅜㅜ

그래서 7일차에 부목 뗐을대 미간 콧등에 붓기랑 멍 대박.. 

떼고 직후인 코끝이 조금 쳐저 보여서 속상했는데 호박즙도 맨날 먹고 붓기빼는 약도 먹고 붓기빼는 차도 마셨더니

붓기가 쭉쭉 빠지면서 코 모양이 점점 더 이뻐지고 있는거 같아요!!


-위 후기는 붜러렁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