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첫 코수술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포포이리키 댓글 0건 조회 67회 작성일본문
저는 성형수술자체가 처음이라 너무 긴장하고 걱정했었는데 괜한 걱정이였어요
편안한분위기에서 상담받고 수술했어요!
그리고 여기는 대리수술 걱정 그런것도 없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지금 수술하고 일주일지났는데 자리를 잡고 있는데 제가 원하는 스타일대로 해서 너무 좋아요!코수술을 고민하시는분들이라면 믿음직한 코원성형외과에서 하는걸 추천드려요!❤️
편안한분위기에서 상담받고 수술했어요!
그리고 여기는 대리수술 걱정 그런것도 없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지금 수술하고 일주일지났는데 자리를 잡고 있는데 제가 원하는 스타일대로 해서 너무 좋아요!코수술을 고민하시는분들이라면 믿음직한 코원성형외과에서 하는걸 추천드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